바로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정보 바로가기

QUICK
MENU

홈으로

로케이션

제작신청

오시는길

TOP

본문

보도자료

강원영상위원회 보도자료를 한 곳에서 알려드립니다.

보도자료
소식 [보도자료] 강원문화재단 단편영화 상영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02-25 조회수 6392

강원문화재단의 2015년 도내단편영화제작지원작 상영회가 오는 29일 춘천명동 CGV 5관에서 저녁7시에 개최된다.

 

상영작들은 작년 강원문화재단의 2015년 도내단편영화제작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제작 지원을 받았던 작품들로 도내에서 활동하는 영상인들의 작품이다. 단편 영화는 총 6편으로 윤다희 감독 <궁극의 기술>, 김수민 감독 <독립 다큐>, 문병희 감독 <바퀴 갈아끼우기>, 정연 감독 <여름에>, 문종호 감독 <착한 언니>, 장우진 감독의 <춘천가는 기차>로 여섯 작품 모두 단편 영화에만 담을 수 있는 다채롭고 개성있는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강원문화재단의 이번 도내단편영화제작지원작 상영회는 단편영화 관람을 원하는 도민이라면 누구나 선착순으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상영전 감독들의 무대인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강원문화재단이 주최하는 이번 상영회는 도내단편영화제작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본 사업은 도내 영상인 육성과 영상문화 촉진을 위하여 2013년도부터 해마다 5~6편의 단편영화 제작을 지원해왔다. 본 사업을 통해 그동안 지원받았던 작품들은 제작 완료 후 서울독립영화제,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정동진독립영화제등 국내 유수 영화제의 단편부문에 초청되어 상영되는등 도내 영상인들의 경쟁력 강화에 많은 도움이 되고있다. 특히 지원작 상영회의 경우는 지원된 단편영화들이 첫 공개되는 행사로 해마다 지속적으로 개최되며 단편 영화들의 극장 상영 기회 제공과 도민들의 다양한 영상문화향유권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첨부파일
검색

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