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강원영상위원회 소식

강원영상위원회 소식

강원도로케이션DB 공지사항을 한 곳에서 전해드립니다.

소식[보도자료] 강원문화재단, 도내단편영화지원작들 국제 영화제에 초청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6-09-22
조회수 :
618

강원문화재단이 도내 영상인 육성과 강원지역 영상물 제작 환경 조성을 위해 2013년도부터 운영하고 있는 도내 단편영화 제작지원사업의 지원작들이 올해 국내 유수의 영화제에 초청되어 상영된다.

 

2015년 지원작인 단편 다큐멘터리인 김수민 감독의 <9와0사이>는 현재 개최중인 제8회 DMZ국제 다큐멘터리 영화제의 청소년 경쟁부문에 초청되어 오는 24일과 25일에 상영 예정이다. 그리고 올해 지원작인 정지윤 감독의 <사랑하는 사람의 아이를 낳는다>는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의 한국 단편 경쟁 부문에 초청되어 10월에 상영예정이다.

 

그동안 서울독립영화제, 정동진독립영화제,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초청되왔던 도내단편영화제작지원작들이 이번에는 아시아 최고의 영화제인 부산 영화제와 국내 최대의 국제 다큐멘터리 영화제인 DMZ국제다큐멘터리 영화제에도 초청되어 상영됨으로서 도내 영상인들의 경쟁력 강화와 앞으로의 작품 활동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제에 초청된 위 두 작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DMZ국제다큐멘터리 영화제(www.dmzdocs.com), 부산국제영화제(www.biff.kr)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강원문화재단 영상지원팀(033-240-1352)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강원문화재단 영상지원팀

양종운(☎033)240-1352)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