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정보 바로가기

QUICK
MENU

홈으로

로케이션

제작신청

오시는길

TOP

본문

자유게시판

누구나 자유롭게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이 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는 글(광고, 구인구직)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후기 인간중독 시사회 후기
작성자 김소윤 등록일 2014-05-14 조회수 1672

 우연치 않게 동해 롯데시네마에서 인간중독 시사회를 한다는 정보를 입수했다..

'왠일이래~' 싶었다는...

시사회 신청해야지 하고 어!하다보니 신청 날짜가 하루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생전 처음 시사회라는 것에 참석하고 싶은 마음에 강원문화재단에 메일을 보냈다

정말 다행히 불참자가 생겨서 우리 부부에게도 시사회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고 송승헌을 볼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렜??

비록 영화 속 주인공 얼굴을 실제로 볼 수는 없었지만 '이런게 시사회 구나..'하는 새로운 경험과 남들보다 먼저 영화를 관람할 수 있었다는 사실에 즐거운 하루가 되었다

인간중독이라는 영화를 보기전 인터넷에서는 송승헌과 임지연의 파격적인 베드신에 대해서만 부각이 되었는데 영화를 보고 난 직후의 난 이 영화에서 그 둘의 베드신보다는 서로가 주고 받는 눈빛이 나에게는 더 아슬아슬하고 아련하게 기억에 남는다..

조여정과 유해진도 중간중간 이 영화가 지루해질 수 있는 부분에 적당한 양념이 되었던것 같다

다만, 엔딩이 살짝 아쉬웠다는,,마지막 5~10분 가량은 없었으면 그러면,,나에게는 더 여운이 남은 영화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잠시나마 해봤다..

인간중독 영화 시사화 참석과 시사회 후기 작성이라는 색다른 경험을 하게 해준 강원문화재단에 감사드리면..

앞으로 이런 기회 많이 많이 만들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2024년 강원콘텐츠코리아랩 콘텐츠 제작 지원사업 모집 공고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검색

하단